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박민혁의 개발
유니티 생성한 프리팹의 겟컴포넌트하지 않고 해당 클래스 바로 접근하기 본문
StartCoroutine("AutoChange");
지금까지한 방법
Gameobject enemyBulletPrefab;
Gameobject go = Instantiate(enemyBulletPrefab, enemyAim.transform.position, enemyAim.transform.rotation);
bullet _bullet = go.getcomponent<_bullet>();
_bullet.IsDamage = true;
_bullet.ATK = enemySO.atk;
_bullet.BulletLifeTime = enemySO.bulletLifeTime;
_bullet.BulletSpeed = enemySO.bulletSpeed;
_bullet.target = BulletTarget.Player;
*/
새로운 방법 2가지
Bullet enemyBulletPrefab;
//수정 : gameObject 에서 Bullet으로 ->변수 형태와 용도를 통일함
Bullet _bullet = Instantiate<Bullet>(enemyBulletPrefab, enemyAim.transform.position, enemyAim.transform.rotation);
_bullet.IsDamage = true;
_bullet.ATK = enemySO.atk;
_bullet.BulletLifeTime = enemySO.bulletLifeTime;
_bullet.BulletSpeed = enemySO.bulletSpeed;
_bullet.target = BulletTarget.Player;
*/
//수정 : gameObject 에서 Bullet으로 ->변수 형태와 용도를 통일함
var _bullet = Instantiate(enemyBulletPrefab, enemyAim.transform.position, enemyAim.transform.rotation);
_bullet.IsDamage = true;
_bullet.ATK = enemySO.atk;
_bullet.BulletLifeTime = enemySO.bulletLifeTime;
_bullet.BulletSpeed = enemySO.bulletSpeed;
_bullet.target = BulletTarget.Player;
가히 혁신적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OnTriggerExit에 대한 오해 (0) | 2023.12.09 |
---|---|
유니티 트리거 엔터로 반사각 (1) | 2023.11.27 |
유니티 델리게이트 이벤트 초기화 하기 (0) | 2023.11.14 |
유니티 게임 도중 키조작 바꾸기 (1) | 2023.11.13 |
팀 프로젝트 너도 할수 있어 pun rpc를 이용한 증강 만들기 (0) | 2023.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