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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민혁의 개발
유니티 기즈모 본문
기즈모 (Gizmos)
기즈모란 씬에 있는 겡미 오브젝트와 관련된 그래픽
시각적 디버깅을 위해 사용 되며 설정된 기즈모는 씬뷰에 보이게 된다
사용 하는곳
시각적 디버깅 테스트를 위해 사용된다
ex
땅이 발에 닿는가
n미터 이내에 접근 했는지 시각적으로 보기
기즈모의 기능
DrawCube
-타겟 중심으로 박스를 그립니다
DrawFrustum
-카메라 절 두체를 그립니다
DrawGUITexture
-씬에 텍스처를 그립니다
DrawIcon
-씬뷰위치에 아이콘을 그립니다.
DrawLine
-타겟부터 타깃까지 직선을 그립니다.
DrawSphere
-타겟을 중심으로 구체를 그립니다.
DrawMesh
-메쉬를 그립니다.
DrawWireCube
-와이어 큐브를 그립니다
DrawWireMesh
-와이어메쉬를 그립니다.
DrawWireSphere
-와이어 구체를 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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