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박민혁의 개발
캐릭터 주위를 원 운동 하는 코드 본문
int objSize;// 돌아가는 투사체 갯수
public float circleR = 1f; //반지름
private float deg; //각도
public float objSpeed = 140f; //원운동 속도
public GameObject[] target;
public PlayerStatHandler playerStat;
private void Start()
{
objSize = target.Length;
transform.localPosition = Vector3.zero;
}
void Update()
{
deg += Time.deltaTime * objSpeed;
if (deg < 360)
{
for (int i = 0; i < objSize; i++)
{
var rad = Mathf.Deg2Rad * (deg + (i * (360 / objSize)));
var x = circleR * Mathf.Sin(rad);
var y = circleR * Mathf.Cos(rad);
target[i].transform.position = 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x, y);
}
}
else
{
deg = 0;
}
}
트랜스폼.포지션이 하위객체가 아니라 자기 자신이기 때문에 0,0 인게 포인트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정 대상 중심으로 원하는 방향에 오브젝트 생성 , 마우스 방향으로 오브젝트 생성 (0) | 2023.12.19 |
---|---|
컴포넌트 체크 이렇게 하기 (1) | 2023.12.19 |
유니티 OnTriggerExit에 대한 오해 (0) | 2023.12.09 |
유니티 트리거 엔터로 반사각 (1) | 2023.11.27 |
유니티 생성한 프리팹의 겟컴포넌트하지 않고 해당 클래스 바로 접근하기 (0) | 2023.11.15 |